공지사항

이전으로 감염병관리위원회 교내 발열체크 및 자가건강관리 문진표 조치사항 안내
산업융합학부 / 2020-04-23 14:5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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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97
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각 건물별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 확인 절차시행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1. 감염병관리위원회에서는 2020.04.13. 일부 대면수업 시작과 함께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각 건물별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 확인 절차시행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1. 대학건물 출입절차[붙임2]


가. 시행기간 : 2020.04.13.()부터 상황종료 시 까지

나. 시행시간 : 오전 8시~ 오후 6시(점심시간 포함), 건물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

다. 시행대상 : 모든 학생 및 교직원(학교 출입 방문객 포함)

라. 시행방법 : 건물 주출입구에서 발열체크, 자가건강관리 문진표 작성·해당사항 유무 및

마스크 착용을 확인한 후 “확인완료 스티커”를 부착함

1) 마스크 착용 확인 : 미착용 시 출입 불가

2) 발열체크

가) 비접촉식 체온계로 37.5이상 측정 시 귀가 조치(건물출입 불가) 및 한양인

행동요령 안내(제3-1판)

※ 37℃ 이상 시 5~10분정도 안정을 취한 후 1~2회 재측정 권장

※ 37.5℃ 이상 3번 연속 측정 시 한양보건센터☎02-2220-1466 연락 및 기록

나) 발열측정 전 학생 간 일정거리*유지를 위해 바닥에 부착된 안전선 간격 유지 권장

* 두 팔을 뻗어 서로 닿지 않을 정도의 거리

 

3) 자가건강관리 문진표 당일 작성여부 및 해당사항 유무 확인

가) 대상자에게 당일 문진표 작성여부 및 “예” 해당사항 유무를 구두로 확인

대면수업 참석자의 수업용 문진표는 추가 작성하여 보관함

발열은 없으나 문진표에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조치사항 안내

포털을 사용하는 모든 구성원은 교내 건물 출입 전 미리 온라인으로 작성하도록 권장

나) 미실시자현장에서 온라인 또는 비치된 양식에 작성

※ 포털을 사용하지 못하는 입주업체, 연구소, 방문객 등은 방문객 문진표 작성

마. 주의사항

1) 한번 발급된 스티커로 당일 각 건물 출입이 가능하며 분실 시 재발급받아야 함

2) 출입절차 거부, 문진표 허위작성, 스티커 양도 또는 재사용하는 경우에는 건물

출입이 금지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

 

붙임 1. 코로나19 관련 한양인 행동요령_제3-1판 1부.
  1. 발열체크 및 문진표 조치사항 안내 1부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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