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부 공지
2025년 설 연휴 기간 캠퍼스 내 안전사고 예방, 시설 및 자산보호, 각종 불편의 최소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운영되오니 관련하여 협조바랍니다. 1. 연휴 기간: 2025.01.25.(토)~01.30(목) 2. 통제 기간: 2025.01.24(금) 23시 ~ 01.31(금) 07시 3. 영역별 운영 내역 영역 협조 요청 사항 비상 대응 • 사고, 화재, 출입문제 발생 시 종합상황실 신고 (위치: 대운동장 지하 2층) - 긴급전화: 02-2220-2119 (24시간 운영) - 온라인 접수: https://2119.hanyang.ac.kr 보안 • 주출입구 통제(위 2번 기간 적용), 주출입문 이외 부출입문 폐쇄 • 출입증 비소지시 출입불가(외부인 통제 강화) • 물품 외부반출 자제 : 필요시 기록 요청 • 사전 승인받지 않은 공용공간(강의실 등) 사용 불가 주차 • 정산소 운영 시간 축소(무인 운영 확대) 기간 01.25.(토) 01.26.(일) ~01.27.(월) 01.28.(화)~01.30.(목) 무인운영 시 카드납부만 가능 (현금 불가) 정문정산소 (사범대) 07시~22시30분 유인 운영 (이외 시간 무인 운영) 09시~18시 유인 운영 (이외 시간 무인 운영) 무인 운영 후문정산소 (체육관) 무인 운영 미화 • 일반 미화 업무 중단(지원 필요시 사전 별도 협의) • 일부 다수 이용 공간은 최소 인원 투입 예정
2025.01.24
1. 등록일정(분할납부신청자는 분할납부 일정 참조)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납부기간 재학생 (복학생,재입학생, 연구등록생 포함) 2025.02.24.(월) ~ 03.03.(월) 고지서 출력 : 2025.02.12.(수) 10:00 ~ 추가등록기간 : 2025.03.07.(금) ~ 03.12.(수) 학업연장 재수강자 (수업연한 초과자) 2025.03.21.(금) ~ 03.27.(목) * 학부생 수강포기(3.24~25)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자는 등록금 확인 후 3.26.~27.납부 고지서 출력 : 2025.03.17(월) 09:00 ~ (수강포기에 따른 학점변동자는 3월26일 09:00 이후 재출력) ※ 등록기간 중 수납가능 시간 : 09:00 ~ 23:30 2. 분할납부 일정 및 분할납부 신청 방법 가.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분할 납부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(최초) 2025.02.12.(수) 10:00 ~ 02.19.(수) 4회 분납(1차~4차) 분할납부 희망자(추가) 2025.03.04.(화) 09:00 ~ 03.06.(목) 4회 분납(1차~4차) (1차 추가등록기간에 1차분 납부) 분할납부 희망자(학연자) 2025.03.17.(월) 09:00 ~ 03.20.(목) 3회 분납(2차~4차) 분할납부 등록기간 1차 2025.02.25.(화) - 03.03.(월) * 분납1차 고지서는 분납신청 후 바로 출력 가능 * 1차(추가등록)은 분납1차 미납자를 포함 분납추가신청자의 분납1차 납부기간 임 1차(추가등록) 2025.03.07.(금) - 03.12.(수) 2차 (학연자분납 1회차) 2025.03.21.(금) - 03.27.(목) 고지서출력 : 2025.03.21.(금) 09:00~ 3차 (학연자분납 2회차) 2025.04.21.(월) - 04.28.(월) 고지서출력 : 2025.04.21.(월) 09:00~ 4차 (학연자분납 3회차) 2025.05.19.(월) - 05.26.(월) 고지서출력 : 2025.05.19.(월) 09:00~ ※ 분할납부(최초) 신청기간에 분납신청을 하지 못하였으나, 분납을 희망하는 경우 분할납부(추가) 기간에 분납신청 후 분할등록 가능(분납취소 역시 등록이력이 없으면 학생이 해당 기간중 취소 가능) ※ 등록완료자는 분납신청이 불가하므로 분할납부를 희망할 경우 등록을 보류하고 분납신청 후 기간에 맞춰 등록을 하여야 함 ※ 분할납부 등록기간 중 수납가능 시간 : 09:00 ~ 23:30 나. 분할납부 신청 방법(분납신청기간(휴일포함) 중에만 신청 가능) 한양대학교 포털 (HY-in) ➡ LOGIN (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) ➡ 신청 ➡ 등록/장학 ➡ 등록금 분납신청 ➡ 인적사항 입력/확인 ➡ 유의사항 확인 ➡ 분납신청 클릭 * 분납신청 후 포탈의 MY홈 메뉴 > 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출력하여 기간내 납부 3. 기타 : 가.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바로가기 : http://finance.hanyang.ac.kr/-12 나.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FAQ 바로가기 : http://finance.hanyang.ac.kr/-faq
2025.01.24
1. 교육혁신팀에서는 군 복무 중인 군 휴학생을 대상으로 군 e러닝 학점 인정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2. 군 e러닝은 군 복무 중 원격교육을 통해 대학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, 군 복무로 인한 학습 단절을 예방하고자 국방부 및 병무청에서 수강료의 80%를 환급하는 등 국가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. 3. 이에 본교 군 휴학생의 군 e러닝 활성화를 위해 홍보물을 제공하오니 각 단과대학의 홈페이지 게시물 등록 등을 활용하여 군 휴학 예정자 및 현재 군 복무자에게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. 가. 대상 : 한양대 서울, ERICA캠퍼스 소속 군 복무자(국방부 소속 병사 및 병무청 소속 사회복무요원) 나. 학점 : 학기당 최대 6학점 인정 다. 수강 : m.selc.or.kr 라. 혜택 : 총 수강료의 80% 및 수수료 국방부 지원, 부대별 포상 체계 별도 마. 신청 : 나라사랑 포털로 학습자 직접 신청 및 납부 ※ 1학기 수강 신청 기간 : 25.2.14.(금)~3.21.(금) 바. 문의 : 한양대학교 교육혁신팀 최마리아 직원 (1405)
2025.01.23